화학 공학 분야 이란인 박사후과정 연구원 NIW 승인

고객의 소감:

저는 저희가 I-140 및 I-485의 공식 승인 통지서를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또한 영주권을 받았고, 영주권에 기록된 모든 정보는 정확합니다. 저희는 또한 I-485 환영 패키지도 갖고 있습니다. 북미이민법률그룹의 모든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2016년 3월 9일, 저희는 화학 공학 분야 박사후과정 연구원의 EB-2 NIW(고학력자 독립이민) 승인 통지를 받았습니다. (승인통지서)


전문 분야: 화학 공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박사후과정 연구원

출생 국가: 이란

서비스 센터: 텍사스 서비스 센터 (T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델라웨어

승인 통지일2016년 3월 9일

진행 기간 : 5개월 8일


사례 내용 : 화학 공학 분야의 한 이란인 박사후과정 연구원께서는 그와 그의 배우자의 영주권 신청에 도움을 얻기 위해 북미이민법률그룹위그린드닷컴을 고용했습니다. 영주권 신청에는 I-140 및 I-485, 두 가지 절차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I-140이 접수된 후 한 달 뒤 I-485 청원서를 접수했습니다. 이로 인해 상당한 시간이 절약되었고, 고객님께서는 같은 날에 두 개의 승인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고객님의 풍부한 경험은 분자 시뮬레이션과 열역학에 초점을 맞춘 여러 연구 프로젝트로 이어졌습니다. 최고의 화학 엔지니어로서, 그는 비슷한 자격을 갖춘 소수의 연구원들만이 이룰 수 있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예를 들면, 저희는 그의 연구가 미국의 가스 및 석유 부문에 기여했으며, 전자 및 의약품을 위한 새로운 재료 설계에 기여했음을 입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희는 미 이민국에 고객님의 친환경 솔벤트에 대한 연구가 미국의 환경 보전 노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미 이민국에 증명했습니다.

인상적인 자격 증명:

고객님의 변호사로서, 저희는 고객님의 자격이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비자 카테고리에 적합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청원서가 승인될 만한 자격이 있다는 점을 증명하기위해 작업했습니다. 신중했던 몇 개월 간의 서류 준비 후, 저희는 69번 인용된 그의 논문 7편 및 박사학위에 대한 풍부한 자료를 수집했습니다. 저희는 영향력있는 화학 엔지니어들로부터 작성된 추천서를 통해 청원서를 보강했습니다. 예를들면, 추천인 중 한 분께서는 고객님의 노력이 담긴 연구의 중요성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lient’s] work is captivating and pushes the known boundaries of chemical engineering. [Client] stands out among the many chemical engineers with similar research interests because of his superior abilities.” Another recommender wrote, “What I consider to be even more impressive is the fact that his research has spanned a wide variety of topics. While not directly educated in medical and applied sciences, [Client] has demonstrated a certain expertise in applying his knowledge of chemical engineering for the benefit of these fields. This shows a profound mastery of his own discipline.”

영주권 승인:

저희는 영주권을 받으신 고객님과 그의 배우자를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강력한 자격과 저희들의 설득력있는 청원 서류가 고객님께서 영주권을 받도록 미 이민국을 설득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승인은 모든 고객님들께서 영주권을 얻도록 도와드리는 저희 북미이민법률그룹의 헌신을 보여주는 또다른 고무적인 예입니다. 저희는 저희 법무 법인을 선택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계속될 그의 연구에 최선을 기원합니다.

 


 

북미 이민법 그룹(첸 이민 법률 회사)은 미국 50개 주에서 기업, 연구 기관 및 개인의 I-140 이민 청원을 대리합니다. 본사는 취업 이민을 전문으로 하며, 이하 분야에서 높은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EB2-NIW (고학력자 독립 이민), EB1-A (특수 능력 보유자) and EB1-B (우수 연구자/교수).

수천 건의 I-140 승인 경험을 바탕으로 통찰력 있는 USCIS 판결 추세 제공

10,000건에 달하는 EB-1A, EB-1B 및 EB-2 NIW 승인을 통해 이민서비스국(USCIS)의 I-140 안건 판정 방식에 대한 정보를 직접 제공합니다. 이민서비스국은 지속적으로 EB-1A, EB-1B 및 EB-2 NIW 해당 판정 기준을 지속적으로 변경해 왔으므로, 본사의 수많은 성공 사례 데이터베이스에서 이민서비스국의 판정 경향에 대해 전례가 없을 정도로 날카로운 통찰을 할 수 있습니다. 본사는 모든 사례의 데이터를 신중히 분석해 고객께 지속적으로 변경 중인 미국 이민법에 입각한 최신 정보를 토대로한 조언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저희에게 맡겨 주신다면, 언제든지 중요 갱신 사항, 최신 전략 및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므로 항상 귀하의 사례에 알맞은 현명한 결정을 내리실 수 있습니다.

귀하와 유사한 배경과 자격 증명을 보유한 수십만 고객이 저희의 도움을 받으셨습니다.

저희는 고객의 비자 상태, 국적, 배경 및 전문 분야에 구애되지 않고 수백, 수천명의 고객께 도움을 드렸습니다. 저희를 찾으셨던 고객은 모두 저희가 고객의 연구와 업무를 놀랍도록 잘 이해한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는 저희가 수많은 유사 안건을 처리했기 때문에 생겨난 것임과 동시에 개별적인 청원에 대한 최고의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부분의 고객님께서 저희를 찾으시는 이유는 바로 입소문 때문입니다

수년간 본사는 기존 고객의 입소문과 추천만으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본사는 친구와 가족이 지인에게 저희와의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한 것에 자부심을 갖고, 고객 여러분들에게 행복한 그린카드 신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저희는 2013년 600건을 성공시켰으며 2017년에는 3,000건 이상을 성공시켰습니다.

만약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기위해 고객님의 이력서(CV)를 law@wegreened.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이 24시간 내로 자격평가 결과가 첨부된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승인통지서 자료 모음: https://www.wegreened.com/eb1_niw_approvals

성공적인 사례 모음: https://blog.wegreened.com/

홈페이지 주소: www.wegreened.com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 law@wegreened.com

전화번호: 888.666.0969 (무료 전화)


더 많은 고객님들의 성공 사례 및 승인을 보시려면 이곳을 참조해주세요:

고객 후기 및 추천서

승인 통지서

고객님의 옵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Copyright © North America Immigration Law GroupWeGreene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