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공학 분야 보조 연구원 NIW 승인

고객의 소감:

I-140 승인 소식을 전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는 북미이민법률그룹의 훌륭한 작업에 감사드립니다 


2016년 3월 9일, 저희는 화학 공학 분야 보조 연구원의 EB-2 NIW(고학력자 독립이민) 승인 통지를 받았습니다. (승인통지서)


전문 분야: 화학 공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보조 연구원

출생 국가: 이란

서비스 센터: 텍사스 서비스 센터 (T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플로리다

승인 통지일2016년 3월 9일

진행 기간 : 3개월 7일


사례 내용 : 미 이민국은 이번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청원 승인을 하는 데에 3개월이 조금 더 넘는 시간을 소요했습니다. 이란인 보조 연구원인 고객님께서는 영주권 신청의 마지막 절차 (I-485 청원서) 를 접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같은 동시 접수는, 영주권 신청의 총 심사 기간을 줄여줍니다. 그는 NIW 승인을 받은 지 한 달 후, 영주권 승인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저희 업무의 상당 부분은 견고하고 설득력있는 EB-2 NIW 청원 서류를 준비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저희들의 목표는 그의 연구가 미국에 가치있다는 점과 비슷한 자격을 갖춘 소수의 화학 연구원만이 유사한 연구 성과를 이룰 수 있다는 점을 미 이민국에 설득하는 것이었습니다. 다음은 저희가 준비한 청원 서류의 과정입니다.

1. 그의 노력이 담긴 연구: 저희들의 EB-2 NIW 청원 패킷은 고객님의 고분자 과학 및 공학 연구에 대한 세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저희는 중합체의 미세 기포 형성 및 구조 특성 관계에 대한 그의 연구가 전세계 플라스틱 산업과 미국의 석유 및 가스 부문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입증했습니다.

2. 논문 기록 강조: 접수 당시, 고객님께서는 8편의 논문, 4편의 학회 논문, 1건의 특허를 갖고 있었습니다.

3. 그의 논문 인용횟수 문서화: 저희가 그의 NIW 케이스를 접수했을 당시 고객님의 연구는 70번 인용됐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연구가 다른 엔지니어들의 연구 발전에 필수적이라는 점을 미 이민국에 제공했습니다.

4. 추천서 포함: 저희는 고객님에 대해 기꺼이 높은 평가를 해주실 수 있는 몇명의 추천인을 선발하도록 도와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받은 4장의 추천서는 이같은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한 추천서는 다음과 같은 문구를 담고 있습니다. “It is highly important that [Client] continue his work, as he is producing constant breakthroughs that are enhancing policy and research […] [Client’s] work keeps the U.S. competitive on a global level and sparks a plethora of additional research from his colleagues […] It is absolutely necessary that [Client’s] work be able to continue for the benefit of the chemical engineering field and for the best interests of the United States.”

5. 강력한 청원서 작성: 저희는 고객님의 다양한 연구 성과에 대해 수집한 자료를 청원 서류에 요약 및 추가했습니다. 고객님의 석사 학위부터 연구에 대한 설명까지, 저희는 아무것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북미이민법률그룹위그린드닷컴은 이번 기회를 통해 미 영주권자가 되신 고객님을 축하드리며 그의 케이스를 대변하기 위해 저희 북미이민법률그룹을 선택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북미 이민법 그룹(첸 이민 법률 회사)은 미국 50개 주에서 기업, 연구 기관 및 개인의 I-140 이민 청원을 대리합니다. 본사는 취업 이민을 전문으로 하며, 이하 분야에서 높은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EB2-NIW (고학력자 독립 이민), EB1-A (특수 능력 보유자) and EB1-B (우수 연구자/교수).

수천 건의 I-140 승인 경험을 바탕으로 통찰력 있는 USCIS 판결 추세 제공

10,000건에 달하는 EB-1A, EB-1B 및 EB-2 NIW 승인을 통해 이민서비스국(USCIS)의 I-140 안건 판정 방식에 대한 정보를 직접 제공합니다. 이민서비스국은 지속적으로 EB-1A, EB-1B 및 EB-2 NIW 해당 판정 기준을 지속적으로 변경해 왔으므로, 본사의 수많은 성공 사례 데이터베이스에서 이민서비스국의 판정 경향에 대해 전례가 없을 정도로 날카로운 통찰을 할 수 있습니다. 본사는 모든 사례의 데이터를 신중히 분석해 고객께 지속적으로 변경 중인 미국 이민법에 입각한 최신 정보를 토대로한 조언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저희에게 맡겨 주신다면, 언제든지 중요 갱신 사항, 최신 전략 및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므로 항상 귀하의 사례에 알맞은 현명한 결정을 내리실 수 있습니다.

귀하와 유사한 배경과 자격 증명을 보유한 수십만 고객이 저희의 도움을 받으셨습니다.

저희는 고객의 비자 상태, 국적, 배경 및 전문 분야에 구애되지 않고 수백, 수천명의 고객께 도움을 드렸습니다. 저희를 찾으셨던 고객은 모두 저희가 고객의 연구와 업무를 놀랍도록 잘 이해한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는 저희가 수많은 유사 안건을 처리했기 때문에 생겨난 것임과 동시에 개별적인 청원에 대한 최고의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부분의 고객님께서 저희를 찾으시는 이유는 바로 입소문 때문입니다

수년간 본사는 기존 고객의 입소문과 추천만으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본사는 친구와 가족이 지인에게 저희와의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한 것에 자부심을 갖고, 고객 여러분들에게 행복한 그린카드 신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저희는 2013년 600건을 성공시켰으며 2017년에는 3,000건 이상을 성공시켰습니다.

만약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기위해 고객님의 이력서(CV)를 law@wegreened.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이 24시간 내로 자격평가 결과가 첨부된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승인통지서 자료 모음: https://www.wegreened.com/eb1_niw_approvals

성공적인 사례 모음: https://blog.wegreened.com/

홈페이지 주소: www.wegreened.com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 law@wegreened.com

전화번호: 888.666.0969 (무료 전화)


더 많은 고객님들의 성공 사례 및 승인을 보시려면 이곳을 참조해주세요:

고객 후기 및 추천서

승인 통지서

고객님의 옵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Copyright © North America Immigration Law GroupWeGreene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