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에 거주하는 이란인 박사후과정 연구원 NIW 승인

고객의 소감:

굉장한 소식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북미이민법률그룹의 헌신과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북미이민법률그룹과의 경험은 간단히 말해 굉장했습니다. 북미이민법률그룹의 법률 팀은 전문적이었고, 시간을 엄수했으며, 이해심이 많았고, 도움을 주셨습니다! 저는 반드시 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북미이민법률그룹을 추천할 것입니다 


2016년 3월 8일, 저희는 생명 공학 분야 박사후과정 연구원의 EB-2 NIW(고학력자 독립이민) 승인 통지를 받았습니다. (승인통지서)


전문 분야: 생명 공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박사후과정 연구원

출생 국가: 이란

서비스 센터: 텍사스 서비스 센터 (T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매사추세츠

승인 통지일2016년 3월 8일

진행 기간 : 11개월 6일


사례 내용 : 한 이란인 박사후과정 연구원은 영주권 신청을 위해 북미이민법률그룹위그린드닷컴을 고용했습니다. 그의 박사학위 및 생명공학 분야의 풍부한 경험은 그를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청원에 적합한 신청인으로 만들었습니다.

청원 서류 준비:

저희들의 작업은 고객님의 연구가 미국에 중요하며 미국에서의 그의 존재가 생물공학 분야 발전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었습니다. 저희는 생명 공학 전문가들로부터 추천서를 받는 작업을 촉구했습니다. 고객님께서 받은 5장의 추천서는 저희들의 균형 잡힌 EB-2 NIW 청원 서류에 포함됐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다양한 연구 성과를 증명하기 위해 이 추천서들을 사용했습니다. 다음은 몇가지 예입니다.

“Without [Client’s] continued research, American efforts to combat cancer (as well as any other disease that spreads organically within the human body) would lose a vital resource in the search to understand how to program and design delivery agents with the greatest efficiency at the micro/nanoscopic level.”

이 문구는 암과 기타 치명적인 질병에 걸린 환자들의 치료를 개선할 수 있는 고객님의 새로운 마이크로 및 나노 기술 개발 연구의 중요성을 입증합니다.

“[Client] has built himself a profound reputation based upon his […] findings. Publication of his research and conclusions in the highly-esteemed journals […] has allowed […] to enter into the bioengineering mainstream…”

저희가 NIW 청원서를 제출했을 때, 고객님의 연구 결과는 63번 인용됐으며, 8건의 논문에서 수집된 정보는 다른 연구원들의 연구를 크게 발전시켰습니다.

“In summary, [Client] is an outstanding scientist who has developed economically important technologies. I fully support [Client’s] petition to advance this work and his career in the United States.”

저희는 고객님의 연구가 의료 절차 및 치료의 새로운 치료 및 진단 도구를 필요로하는 미국의 문제를 다룬다는 점을 입증했습니다. 저희의 청원은 그의 노력이 암 치료법을 찾기 위한 미국의 지속적인 노력에 기여한다는 점을 증명했습니다.

마지막 절차:

미 이민국은 저희들의 NIW 청원 심사를 하는 데에 예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저희는 심사기간이 평균을 넘었을 때 고객님을 위해 서비스 요청을 제기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텍사스 서비스 센터로부터 승인 통지서를 받기 위해 총 11개월이 조금 더 넘게 기다렸습니다. 저희는 고객님 가족이 결국 승인을 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최근 고객님의 I-485 청원서 (영주권 신청의 마지막 절차) 접수를 도와드렸으며, 현재 미 이민국이 발부한 증거 자료 요청 (RFE) 에 대응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님과 함께 영주권 획득에 다다를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북미 이민법 그룹(첸 이민 법률 회사)은 미국 50개 주에서 기업, 연구 기관 및 개인의 I-140 이민 청원을 대리합니다. 본사는 취업 이민을 전문으로 하며, 이하 분야에서 높은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EB2-NIW (고학력자 독립 이민), EB1-A (특수 능력 보유자) and EB1-B (우수 연구자/교수).

수천 건의 I-140 승인 경험을 바탕으로 통찰력 있는 USCIS 판결 추세 제공

10,000건에 달하는 EB-1A, EB-1B 및 EB-2 NIW 승인을 통해 이민서비스국(USCIS)의 I-140 안건 판정 방식에 대한 정보를 직접 제공합니다. 이민서비스국은 지속적으로 EB-1A, EB-1B 및 EB-2 NIW 해당 판정 기준을 지속적으로 변경해 왔으므로, 본사의 수많은 성공 사례 데이터베이스에서 이민서비스국의 판정 경향에 대해 전례가 없을 정도로 날카로운 통찰을 할 수 있습니다. 본사는 모든 사례의 데이터를 신중히 분석해 고객께 지속적으로 변경 중인 미국 이민법에 입각한 최신 정보를 토대로한 조언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저희에게 맡겨 주신다면, 언제든지 중요 갱신 사항, 최신 전략 및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므로 항상 귀하의 사례에 알맞은 현명한 결정을 내리실 수 있습니다.

귀하와 유사한 배경과 자격 증명을 보유한 수십만 고객이 저희의 도움을 받으셨습니다.

저희는 고객의 비자 상태, 국적, 배경 및 전문 분야에 구애되지 않고 수백, 수천명의 고객께 도움을 드렸습니다. 저희를 찾으셨던 고객은 모두 저희가 고객의 연구와 업무를 놀랍도록 잘 이해한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는 저희가 수많은 유사 안건을 처리했기 때문에 생겨난 것임과 동시에 개별적인 청원에 대한 최고의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부분의 고객님께서 저희를 찾으시는 이유는 바로 입소문 때문입니다

수년간 본사는 기존 고객의 입소문과 추천만으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본사는 친구와 가족이 지인에게 저희와의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한 것에 자부심을 갖고, 고객 여러분들에게 행복한 그린카드 신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저희는 2013년 600건을 성공시켰으며 2017년에는 3,000건 이상을 성공시켰습니다.

만약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기위해 고객님의 이력서(CV)를 law@wegreened.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이 24시간 내로 자격평가 결과가 첨부된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승인통지서 자료 모음: https://www.wegreened.com/eb1_niw_approvals

성공적인 사례 모음: https://blog.wegreened.com/

홈페이지 주소: www.wegreened.com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 law@wegreened.com

전화번호: 888.666.0969 (무료 전화)


더 많은 고객님들의 성공 사례 및 승인을 보시려면 이곳을 참조해주세요:

고객 후기 및 추천서

승인 통지서

고객님의 옵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Copyright © North America Immigration Law GroupWeGreene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