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 물리학 분야 인도인 의학 물리학 레지던트 3일 만에 EB-1A 승인

고객의 소감:

저의 I-140을 위한 모든 특별했던 서비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는 영주권 신청을 하려는 제 동료들에게도 북미이민법률그룹을 추천할 것입니다. 


2016년 3월 17일, 저희는 핵 물리학 분야 의학 물리학 레지던트의EB-1A(탁월한 능력 보유자) 승인 통지를 받았습니다. (승인통지서)


전문 분야: 핵 물리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의학 물리학 레지던트

출생 국가: 인도

서비스 센터: 네브라스카 서비스 센터 (N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캘리포니아

승인 통지일2016년 3월 17일

진행 기간 : 3일 (EB-1A 프리미엄 프로세싱 신청)


사례 내용 : 한 재능있는 인도인 의학 물리학 레지던트께서는 EB-1A (탁월한 능력 보유자) 청원 접수를 위해 북미이민법률그룹위그린드닷컴과 계약했습니다. 청원 접수를 마친지 3일 후, 저희는 네브라스카 서비스 센터로부터 승인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프리미엄 프로세싱은 무엇인가요?

이같이 신속한 심사가 가능했던 이유는 프리미엄 프로세싱 (PP) 때문이며, 프리미엄 프로세싱은 특정한 비자 카테고리 범주 아래 청원 접수를 하는 신청인들에게만 가능한 선택지입니다. 케이스 검토를 위해 4~9개월을 소요하는 것이 아닌, 심사관은 프리미엄 프로세싱 케이스를 15일 내로 심사해야만 합니다. 프리미엄 프로세싱은 $1,225의 추가 비용이 들지만, 판결을 위한 대기 기간을 크게 단축시켜 줍니다.

강력한 EB-1A 케이스를 만드는 구성 요소는 무엇인가요?

EB-1A는 매우 높은 수준의 법을 요구하기에, 신청인들은 청원 승인을 받기 위해 반드시 매우 구체적인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야만 합니다. 미 이민국은 10가지의 요구 사항을 갖추고 있으며 EB-1A 청원 자격을 얻기 위해, 신청인은 반드시 3가지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고객님의 자격 증명에 기반하여, 다음은 고객님의 3가지 충족된 요건입니다.

1. 독창적인 과학, 학술, 미적 기여: 고객님의 다양한 과학 연구는 다른 연구원들의 연구를 크게 발전시켜왔고, 이는 접수 당시 650번의 인용횟수로써 입증됩니다.

2. 연구 저널 및 기타 주요 매체의 학술 논문 저자: 저희가 청원서를 접수했을 당시, 고객님께서는 과학 논문 35편, 1개의 핵 데이터 시트, 수많은 학회 논문 및 발표를 갖고 있었습니다.

3. 다른이들의 연구 결과 상호심사 경험: 고객님께서는 6명의 과학 저널을 위한 16번의 상호심사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다음 절차는?

영주권 신청에는 I-140 청원서 및 I-485 청원서 두 가지 절차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I-140 청원서는 EB-1A 비자 카테고리 범주 아래 접수됐으며, 최근에 승인받은 후 그녀는 I-485 청원 과정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저희 북미이민법률그룹은 현재 그녀와 그녀의 배우자의 I-485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고객님 가족이 영주권을 얻기를 고대합니다.

 


 

북미 이민법 그룹(첸 이민 법률 회사)은 미국 50개 주에서 기업, 연구 기관 및 개인의 I-140 이민 청원을 대리합니다. 본사는 취업 이민을 전문으로 하며, 이하 분야에서 높은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EB2-NIW (고학력자 독립 이민), EB1-A (특수 능력 보유자) and EB1-B (우수 연구자/교수).

수천 건의 I-140 승인 경험을 바탕으로 통찰력 있는 USCIS 판결 추세 제공

10,000건에 달하는 EB-1A, EB-1B 및 EB-2 NIW 승인을 통해 이민서비스국(USCIS)의 I-140 안건 판정 방식에 대한 정보를 직접 제공합니다. 이민서비스국은 지속적으로 EB-1A, EB-1B 및 EB-2 NIW 해당 판정 기준을 지속적으로 변경해 왔으므로, 본사의 수많은 성공 사례 데이터베이스에서 이민서비스국의 판정 경향에 대해 전례가 없을 정도로 날카로운 통찰을 할 수 있습니다. 본사는 모든 사례의 데이터를 신중히 분석해 고객께 지속적으로 변경 중인 미국 이민법에 입각한 최신 정보를 토대로한 조언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저희에게 맡겨 주신다면, 언제든지 중요 갱신 사항, 최신 전략 및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므로 항상 귀하의 사례에 알맞은 현명한 결정을 내리실 수 있습니다.

귀하와 유사한 배경과 자격 증명을 보유한 수십만 고객이 저희의 도움을 받으셨습니다.

저희는 고객의 비자 상태, 국적, 배경 및 전문 분야에 구애되지 않고 수백, 수천명의 고객께 도움을 드렸습니다. 저희를 찾으셨던 고객은 모두 저희가 고객의 연구와 업무를 놀랍도록 잘 이해한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는 저희가 수많은 유사 안건을 처리했기 때문에 생겨난 것임과 동시에 개별적인 청원에 대한 최고의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부분의 고객님께서 저희를 찾으시는 이유는 바로 입소문 때문입니다

수년간 본사는 기존 고객의 입소문과 추천만으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본사는 친구와 가족이 지인에게 저희와의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한 것에 자부심을 갖고, 고객 여러분들에게 행복한 그린카드 신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저희는 2013년 600건을 성공시켰으며 2017년에는 3,000건 이상을 성공시켰습니다.

만약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기위해 고객님의 이력서(CV)를 law@wegreened.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이 24시간 내로 자격평가 결과가 첨부된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승인통지서 자료 모음: https://www.wegreened.com/eb1_niw_approvals

성공적인 사례 모음: https://blog.wegreened.com/

홈페이지 주소: www.wegreened.com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 law@wegreened.com

전화번호: 888.666.0969 (무료 전화)


더 많은 고객님들의 성공 사례 및 승인을 보시려면 이곳을 참조해주세요:

고객 후기 및 추천서

승인 통지서

고객님의 옵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Copyright © North America Immigration Law GroupWeGreene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