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에 거주하는 중국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5일 만에 EB-1A 승인

고객의 소감:

변호사님들은 매우 책임감있고 전문성을 갖추었습니다. 저희는 함께 청원서를 준비하고, 몇 차례의 반복을 통해 경쟁력있고 설득력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냈습니다. 지시 사항은 명확하고 상세했으며, 변호사님들께서는 질문에 신속히 답변해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는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2016년 3월 8일, 저희는 컴퓨터 공학 분야 소프트웨어 공학자의EB-1A(탁월한 능력 보유자) 승인 통지를 받았습니다. (승인통지서)


전문 분야: 컴퓨터 공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소프트웨어 과학자

출생 국가: 중국

서비스 센터: 네브라스카 서비스 센터 (N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뉴저지

승인 통지일2016년 3월 8일

진행 기간 : 5일 (프리미엄 프로세싱 신청)


사례 내용 : 얼마 전, 북미이민법률그룹위그린드닷컴은 한 중국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위해 EB-1A (탁월한 능력 보유자) 청원서를 접수했습니다. 저희 고객님의 도전적인 연구, 학문적 배경, 컴퓨터 공학 분야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계획은 그를 EB-1A에 적합한 신청인으로 만들었습니다.

프리미엄 프로세싱:

이번 케이스의 강조점들 중 하나는 네브라스카 서비스 센터가 고객님의 청원을 접수한 지 단 5일 만에 승인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저희는 프리미엄 프로세싱 (PP), 고객님의 자격증명, 저희들의 세심한 서류 준비의 결합으로 인해 신속한 케이스 승인이 이루어졌다는 점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4~9개월이 아닌 15일 이내).

EB-1A 청원 서류:

저희 작업의 주요 부분은 빈틈 없는 EB-1A 청원 패킷을 준비하여 미 이민국에 제출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학문적 성취, 그의 연구가 지닌 가치를 입증하는 추천서, 그의 연구가 다른 연구원들에게 중요하다는 점을 입증하는 증거 자료를 포함했습니다.

예를 들면, 저희는 고객님의 논문이 200번 이상 인용됐다는 점과 과학 저널의 상호심사를 10번 이상 수행해왔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저희는 또한 그의 컴퓨터공학 박사학위와 그의 연구 결과를 문서화했습니다. 저희는 수집한 모든 것을 청원 서류에 포함했으며, 미 이민국에 고객님께서 대체 불가능하다는 점과 그의 연구가 미국에 분명히 혜택을 가져다 줄 것임을 입증했습니다.

저희의 주장을 보강하기 위해, 저희는 다른 컴퓨터공학 전문가들을 동원했습니다. 저희들은 고객님에게 전문가들로부터 추천서를 받는 작업을 권장드렸고, 6명의 전문가들께서 고객님을 지원하는 데에 동의했으며, 한 분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lient] is a highly respected researcher in his discipline because the breadth of his knowledge in computer science is only matched by the depth of his acumen in every individual facet of his sub-field. Only a handful of academics can boast such an accomplished record, and his advances in the fields serve as a veritable guarantee of the high quality of the work he will continue to produce in the coming years.”

결론: 저희는 저희의 노력이 EB-1A 청원 승인을 이뤄냈다는 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그의 케이스를 대변하도록 북미이민법률그룹을 선택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컴퓨터공학 분야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데에 최선을 기원드립니다.

 


 

북미 이민법 그룹(첸 이민 법률 회사)은 미국 50개 주에서 기업, 연구 기관 및 개인의 I-140 이민 청원을 대리합니다. 본사는 취업 이민을 전문으로 하며, 이하 분야에서 높은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EB2-NIW (고학력자 독립 이민), EB1-A (특수 능력 보유자) and EB1-B (우수 연구자/교수).

수천 건의 I-140 승인 경험을 바탕으로 통찰력 있는 USCIS 판결 추세 제공

10,000건에 달하는 EB-1A, EB-1B 및 EB-2 NIW 승인을 통해 이민서비스국(USCIS)의 I-140 안건 판정 방식에 대한 정보를 직접 제공합니다. 이민서비스국은 지속적으로 EB-1A, EB-1B 및 EB-2 NIW 해당 판정 기준을 지속적으로 변경해 왔으므로, 본사의 수많은 성공 사례 데이터베이스에서 이민서비스국의 판정 경향에 대해 전례가 없을 정도로 날카로운 통찰을 할 수 있습니다. 본사는 모든 사례의 데이터를 신중히 분석해 고객께 지속적으로 변경 중인 미국 이민법에 입각한 최신 정보를 토대로한 조언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저희에게 맡겨 주신다면, 언제든지 중요 갱신 사항, 최신 전략 및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므로 항상 귀하의 사례에 알맞은 현명한 결정을 내리실 수 있습니다.

귀하와 유사한 배경과 자격 증명을 보유한 수십만 고객이 저희의 도움을 받으셨습니다.

저희는 고객의 비자 상태, 국적, 배경 및 전문 분야에 구애되지 않고 수백, 수천명의 고객께 도움을 드렸습니다. 저희를 찾으셨던 고객은 모두 저희가 고객의 연구와 업무를 놀랍도록 잘 이해한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는 저희가 수많은 유사 안건을 처리했기 때문에 생겨난 것임과 동시에 개별적인 청원에 대한 최고의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부분의 고객님께서 저희를 찾으시는 이유는 바로 입소문 때문입니다

수년간 본사는 기존 고객의 입소문과 추천만으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본사는 친구와 가족이 지인에게 저희와의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한 것에 자부심을 갖고, 고객 여러분들에게 행복한 그린카드 신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저희는 2013년 600건을 성공시켰으며 2017년에는 3,000건 이상을 성공시켰습니다.

만약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기위해 고객님의 이력서(CV)를 law@wegreened.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이 24시간 내로 자격평가 결과가 첨부된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승인통지서 자료 모음: https://www.wegreened.com/eb1_niw_approvals

성공적인 사례 모음: https://blog.wegreened.com/

홈페이지 주소: www.wegreened.com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 law@wegreened.com

전화번호: 888.666.0969 (무료 전화)


더 많은 고객님들의 성공 사례 및 승인을 보시려면 이곳을 참조해주세요:

고객 후기 및 추천서

승인 통지서

고객님의 옵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Copyright © North America Immigration Law GroupWeGreened.com, All Rights Reserved.